> 인사말 >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아이들을 책임질 수 없는 현실적인 한계에 부딪쳐 있는데도 속에 하나님이 우리에게 열어주신 것이 바로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 (Disciple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이었습니다.
교회 개척 후 아이들을 하나님 말씀으로 바로 세워보려는 노력을 기울여보았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현실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의 교육환경, 학교를 마치자마자 가게 되는 학원교육, 부모들의 성적지상주의사고,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 뿐인 교회 예배.

국가, 사회, 가정, 교회 모두 아이들을 책임질 수 없는 현실적인 한계에 부딪쳐 있지만 아무 대안 없이 지쳐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지금도 너무나 빠르고 무섭게 변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 속에서 하나님이 열어주신 것 바로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 (Disciple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입니다.
DICS는 현 학교 교육환경의 한계를 극복하고, 학원으로 이어지는 문제를 차단하며, 성적 지상주의 사고의 부모들을 신앙으로 세워주며, 하나님 중심의 가치관을 가진 제자의 삶을 살게 하는 것입니다.

DICS을 통해 언어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아이들을 길러내며, 다음 세대를 향한 소망의 길이 분명히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DICS)는 우리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바로 세워, 세계적인 인재로 준비시켜 민족과 세계 위에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실력 있는 일꾼으로 세우는 곳입니다.

본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DICS) 이 세대와 다음 세대를 위한 하나님의 응답입니다. 검증된 여러 원어민 선생님 및 국내외의 우수한 선생님들이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거룩하고 복 있는 일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당신과 당신의 자녀와 함께 하십니다.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 설립자
황정환 목사

맨 위로